남윤정 자살 유서 내용 남편 신동훈



2012년 고 남윤정이 사망을 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별별톡쇼에서 그 사연이 공개되면서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mc인 정선희가 2012년 충격적인 소식때문에 너무 놀랐다고 합니다.
남윤정의 사망 소식이었는데, 자살과 함께 유서 내용도 공개됐다고 합니다.



남윤정이 사망이 1년전쯤 남편 신동훈에게 안좋은 일이 있었다고합니다.
직업은 폐기물사업을 위해 공장을 운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스누출로 인해 화재가 나면서 전신에 화상을 입게됐습니다.
바로 병원에 이송이 됐지만 하루에만 사망을 한 안타까운 사연이 있었습니다.



이후에 남편의 사업으로인해 생활고와 우울증이 왔었다고 합니다.
이게 남윤정의 사망이유로 많이 알고 있었습니다.



사실 딸이 전했던말은 남편에 대한 그리움 때문이었다고 전했습니다.
너무나 사랑했던 남편을 떠나보내고 우울증이 심했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