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성형전후 한국비하 슈가 탈퇴이유



케이블채널 tvn E News에 출연했던 아유미가 루머에 해명했었다.
몰라보게 예뻐진 외모와 성형에 대해 설명을 했다.


슈가가 해체되고 나서 힘들어서 병원에 입원을 했었다고 한다.
당시 몸무게가 8kg이 빠졌는데 주위 사람들이 살 빠진 모습을 보기좋다고 해줬다.
그 이후에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빼기 시작했다.



운동을 많이 하고, 마사지를 많이 받아 10kg를 뺐다고 한다.
이런모습에 사람들은 아유미의 성형전후 사진이 아니냐며 비교를 하기도했다.
사실은 다이어트를 통한 몸무게가 원인이었다.


과거 트위터에 올린 글 때문에 슈가 불화설이 났었다.
입은 사람을 욕하라고 있는게 아니야라고 올렸는데,
배우 황정음을 겨냥한게 아니냐는 말이있었다.



스타 인생극장에서 그룹 슈가 탈퇴 이유에 대해
아유미와 아이들로 불리게 싫었다고 밝혔다.
트위터로 정음이에게 하는 말 절대 아닙니다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아유미는 일본 활동 중 한국비하 발언을 해서 비난을 받았었다.
이후 JTBC 마녀사냥 게스트로 복귀를 하려고 했었다.